Fugl og fisk 러그 - Beige / 멀티 컬러
160x230 cm

286,649 

카페트의 색상은 보는 각도에 따라서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Marianne Tümmler

Marianne Tümmler

디자이너 덴마크 덴마크

덴마크 예술가 Marianne Tümmler는 1952년에 태어났습니다. 1975년에 덴마크 디자인 학교 그래픽 및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미술은 Tümmler의 삶에서 언제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래픽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회화 및 기술 수업 교사로 일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1975년부터 전시 및 출판되었습니다.
1985년부터는 다른 덴마크 소박파 예술가들과 함께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Tümmler는 유화의 기초로 오래된 문이나 나무 판을 주로 사용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그림이 낭만주의, 유머, 동화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터치와 더불어 소박함을 담고 있다고 말합니다. Tümmler의 회화 언어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표현합니다. 따라서 그녀는 유치원, 병원, 기차역 및 개인 주택의 벽을 칠하라는 주문을 받으면 좋아합니다. 그녀는 갤러리와 예술 단체에서 많은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Marianne Tümmler의 모든 카페트

Fugl og fisk

제가 제안하는 디자인의 아이디어는 전면을 동물이나 나무를 알아볼 수 있는 패턴으로 덮는 것입니다. 대상을 뒤집은 다음 다양한 컬러로 반복하여 리듬을 만듭니다. 예를 들면, 물고기 또는 다른 모티프: 가문비나무. 컬러가 차분하게 유지되므로 카펫만 두드러지는 효과는 나지 않습니다. 문자의 색이 변하고, 서로 대칭을 이루지 않습니다. 따라서 컬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터키 Fugl og fisk 러그 - Beige / 멀티 컬러 카페트 .

이들 현대식 러그는 여러 다양한 규격과 패턴으로 제작되며 귀댁에 아름다운 구심점이 되어 드립니다. 이 러그에는 섬유 성질의 합성 울을 소재로 사용합니다. 이 소재는 부드럽고 걷기 편안한 파일을 제공한다는 점 이외에도 보풀이 일지 않고 러그를 세척하기 용이하다는 점 등 여러 이점을 제공합니다.

인조모  인조모

합성 울(폴리프로필렌)은 인조 섬유로서, 러그에 생기있는 윤기를 주는 단단하게 짜여진 실로 만들어집니다. 폴리프로필렌은 마모 저항력이 우수하며 열기를 잘 견뎌냅니다.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하여 제작된 러그는 예를 들어, 천연 소재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소재는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어서 섬유를 소모시키거나 먼지가 묻지 않고 세척이 쉽습니다.

표준 100 - Oeko-Tex®

이 카펫은 섬유에 대한 세계적으로 균일하고 독립적인 테스트 및 인증 시스템인 OEKO-TEX®의 STANDARD 100에 따라 인증되었습니다. 인증은 완제품에 유해 화학 물질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주저하지 말고 질문하세요!




15% 할인 받기

지금 가입하고 다음 주문*에서 15% 할인을 받으세요. 혜택, 최신 트렌드 및 제품 뉴스에 대한 독점적인 액세스가 포함된 주간 이메일이 제공됩니다.

데이터 처리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하세요. 언제든지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할인은 뉴스레터 구독 후 60일 동안 1회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품목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다른 할인 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